셜록 가을시즌에 나온다며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왜 안나옴ㅋㅋㅋ
이번 가을 방송 예정이었던 BBC 인기 시리즈 셜록홈즈가 2012년으로 방송이 연기구체적인 일정은 확정되지 않았지만, 2012 4월 또는 5월에 돌아올 예정 이래요..



아.... 
어차피 있는 스토리로 찍는 거면서..무슨 영화를 찍겠다고ㅠㅠㅠㅠ
시즌1도 그렇게 사실 흡족스럽진 않았단 말이다ㅋㅋ
BBC관계자가 읽을것도 아니고 마구 까주고 싶지만ㅋㅋㅋ 일단 시즌2부터 내놔.. 





0시를 향하여, 애거서 크리스티. 
내가 읽은 최초의 애거서의 소설이자 최후의 소설이었다. 정말 그... 아오.
생각보다 추리소설이란 제대로 된 트릭을 가지고 있는 경우는 많지만, 독자에게 제대로 된 단서를 제공해 주는 건 잘 없는 법인데,
이 책은 그 정도가 아주, 매우 심했고, 그 해답이라는게ㅋㅋㅋㅋㅋㅋㅋ..

이 책의 후반부에서 말하는 그 해답이, 최근에 읽는 시리즈에 똑같이 차용되어 나온 것 같다. (물론 따라한 건 아니다, 방향은 다르다, 완전 다르다.) 
내가 제일 싫어하는 게 서술자의 이중인격과 서술자의 거짓말과 어쨋든 서술하는 사람을 신뢰하지 말라는 건 너무 가혹하다.





같은 작가의 글을 여러번 되풀이해서 보는 건 위험한 일이다.
그래서 신간이 나와도 사지 않았다.
나도 모르게 좀, 닮아버린 것 같다. 최근의 내 어휘와 정신상태는 스스로 생각해도 좀 제정신상실. 코마상태.
좌향편향에서 중앙으로 가려면 우향편향을 해야할까.
 



갑자기 떠올랐다.
말과 생각의 순서가 바뀌어서, 먼저 말하고 그리고 생각했다. 

말로 드러낸 생각은, 확고한 형태를 갖추고, 뚜렷하고 색이 짙어진다.
다행이다.

아.. 근데 일요일엔 잠을 자야 살 것 아닌가... 난 왜 발전이 없니.

'창고 > 일기 - 하루하루' 카테고리의 다른 글

여긴 내집이다.  (2) 2011.08.25
오늘자 일기.  (0) 2011.08.24
오늘자 일기.  (0) 2011.08.17
이야기.  (0) 2011.08.14
오늘자 일기  (0) 2011.08.05

+ Recent posts